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이지 봉사자, 그리고 든든한 후원자였던 전미선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이지 봉사자, 그리고 든든한 후원자였던 전미선
어린이들이 고통 없이 밝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누구보다 진심으로 나섰습니다. 어린이들이 고통 없이 밝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누구보다 진심으로 나섰습니다.
마음껏 공부하는 게 소원이라는 어린이들을 위해 후원자가 되어 주었습니다. 마음껏 공부하는 게 소원이라는 어린이들을 위해 후원자가 되어 주었습니다.
전미선 홍보대사는 나눔을 알리는 일이라면 누구보다 앞장서 참여했습니다. 전미선 홍보대사는 나눔을 알리는 일이라면 누구보다 앞장서 참여했습니다.
도와주는 마음에는 특별한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유를 막론하고 나눔이란 내 삶과 동행하는 것, 나의 일부가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도와주는 마음에는 특별한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유를 막론하고 나눔이란 내 삶과 동행하는 것, 나의 일부가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보여준 나눔의 가치와 의미를 영원히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그녀가 보여준 나눔의 가치와 의미를 영원히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전미선 홍보대사가 소망한 모든 어린이들이 빈곤이나 기아의 고통 없이 맑고 순수하게 자랄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손을 잡아주세요. 전미선 홍보대사가 소망한 모든 어린이들이 빈곤이나 기아의 고통 없이 맑고 순수하게 자랄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손을 잡아주세요. 지구촌 어린이 손 잡아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