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러브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지난 5월 2일(토) 에버랜드 장미원 특설무대에서 플랜코리아는 러브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플랜코리아(www.plankorea.or.kr)가 주최한 러브콘서트는 세계 빈곤국 아동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세계 빈곤 아동에게 1:1 후원을 통해 희망과 꿈을 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입니다. 2005년에 1회를 시작으로 올해 4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탤런트 최정원, 아나운서 오상진의 사회로 조성모, 휘성, SG워너비, 윤하, 스윗스로우, 에이트, 나몰라패밀리가 참여하여 열정적인 무대와 함께 캠페인 동참을 호소하였습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위해 탤런트 최정원, 고은아는 직접 빈곤 아동을 찾아가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했습니다.
최정원은 방글라데시 가지푸르머우나 지역을 방문하였습니다. 최정원은 어려운 환경에서 생계를 이어나가고 있는 무수미 삼남매를 만나 아이들의 일상을 함께 체험하였습니다. 또한 무수미 삼남매와 결연을 맺어 후원 아동들이 후원금을 통해 생계 걱정 없이 공부를 하여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고은아는 세네갈을 방문하여 오염된 식수와 배고픔으로 희귀질병에 시달리면서도 생계를 위해 구걸을 해야만하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교를 찾아가 함께 수업을 들으면서 열악한 환경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며 꿈을 키워나가는 아이들을 격려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9명의 아동을 후원하고 있는 심영철 후원자, 같은 나이의 인도 아동을 후원하고 있는 중학생 박한샘 후원자, 두 아들을 키우면서 캄보디아 남자아이의 어머니가 되어주신 서정은 후원자를 비롯하여 인순이, 김현주, 윤정희 등 유명인들의 후원 호소 메시지도 전달하였습니다.
콘서트는 관객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각종 미디어의 취재 속에서 성황리에 치뤄졌습니다.
이날 공연은 5월 5일(화) 오후 6시 45분에 MBC 특집 <지구촌 어린이에게 희망을- LOVE 콘서트>로 방영되었습니다.
콘서트 방영 이후 아동후원에 대한 문의와 신청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계 빈곤국 아동후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