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의 직원들은 탄자니아의 작은 마을 리팡갈라라의 어린이 71명을 6년 넘게 후원해오고 있다. 회사는 직원들의 열성적인 활동에 영향을 받아 같은 지역에 교육기금과 식수개선사업을 지원하려 한다.
회사와 직원이 함께하는 후원은 바람직한 일이다! 이 회사의 후원은 10갤런 짜리 통 한 개에 잔돈을 모으기 시작하면서 비롯되었다. 보잘것없이 시작한 이 후원은 순식간에 늘어나 지금은 7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하여, 플랜 캐나다의 최대 후원기업 중 하나가 되었다.
71명의 아동 결연 후원은 탄자니아의 작은 마을인 리팡갈라라의 주민들에게는 건설적이며 지속적인 발전을 가져다 주었다. 직원들은 그 곳에서 보내오는 편지 등으로 후원이 미치는 영향력과 그 효과에 대해 잘 알게 되었다.
회사에서는 자체적으로 그 지역의 몇몇 학교 보수공사 및 교육에 필요한 비품을 갖추어주는 ‘모든 사람을 위한 교육’ 3개년 프로젝트에 270,000달러를 기부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후원 어린이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플랜에 등록 되지 않은 수 천명의 어린이들의 교육 확대에도 도움이 되었다.
깨끗한 물과 안전한 위생설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안 회사는 ‘삶을 위한 식수’ 프로젝트에 270,000달러를 추가로 지원하였다. 위생 교육과 안전한 식수 및 위생설비 시스템 건설의 이 3개년 프로젝트는 21,000명 이상의 어린이들과 성인들에게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여 질병을 줄이고, 어린 생명을 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