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XM

XM https://www.xm.com/kr/

글로벌 투자회사인 XM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국내 취약 계층의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및 위생용품 지원사업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일성건설

일성건설 www.ilsungconst.co.kr

지역 사회 아동의 건전 육성을 위해 아동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지역아동센터의 환경 개보수 사업을 진행하며, 아동들이 더 나은 환경 속에서 잠재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효성

효성 www.hyosung.co.kr

베트남 150명의 아동을 결연 후원하고, 지역 내 7개의 유치원, 초/중학교를 대상으로 교육 환경 개선 사업을 지원합니다. 임직원들의 급여 나눔을 통해 아동을 둘러싼 환경을 변화시켜 기본적인 권리를 누리고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노브랜드

노브랜드 http://www.nobland.com

글로벌 의류 생산 기업으로,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기부하여 해외 지사가 위치한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의 현지 아동 150명과 결연을 하였습니다. 또한, 현지 직업훈련 학교에 재봉틀을 지원하는 등 교육 환경 개선도 지원합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라운드랩

라운드랩 http://roundlab.co.kr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라운드랩은 빈곤과 차별로부터 고통 받는 여자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플랜코리아의 여아권리신장 캠페인 Because I am a Girl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http://site.cashslide.co.kr/

잠금 해제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세계 최초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는 2016년부터 기부하기 서비스를 통해 플랜코리아의 개발도상국 캠페인 모금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애플트리

애플트리 http://www.oatp.co.kr

세상을 따뜻하게 하는 기업 애플트리는 영상을 통한 혁신 기부형 리워드 서비스로서 2015년부터 플랜코리아의 개발도상국 캠페인 모금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건설공제조합

건설공제조합 http://www.cgbest.co.kr

지역 사회 내 보호를 필요로 하는 아동들에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동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역량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마세다린

마세다린 http://www.masedarin.com

국내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마세다린은 2014년부터 플랜이 활동하는 국가의 아동과 1:1 결연 후원을 통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아동과 가정, 지역사회가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잠실 함소아 한의원

잠실 함소아 한의원 http://www.jshamsoa.com

함소아는 “웃음을 머금은 아이”, ”함박 웃는 아이”라는 뜻입니다. 국내외 모든 아이들이 함박 웃음 짓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잠실함소아 한의원” 에서는 현지아동과 1대1 결연을 통해 개발도상국 아이들에게 후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레아누보

레아누보

스타들이 만들어 사용하고 인정하는 착한 캔들, 레아누보는 판매 수익금의 1%를 기부해 플랜코리아와 함께 개발도상국 아동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드림시스넷

드림시스넷 http://www.dreamsysnet.com/

드림시스넷은고객의 성공을 함께 하며, 열정과 능력으로 함께 성장하는 시스템/솔루션/미디어의 종합 서비스 사업자입니다.

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