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삼성전자

삼성전자 http://www.samsung.com/sec/aboutsamsung/information/philosophy/principle.html

삼성전자는 2010년부터 아프리카 세네갈의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교실 및 ICT센터 건립과 식수, 위생시설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과 삼성병원 봉사단 방문을 통해 어린이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봉사와 의료 봉사, 그리고 문화교류활동 등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2013년부터 삼성전자의 특성을 살린 태양광 인터넷 스쿨 지원 사업을 통해 에티오피아에 개선된 교육 환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플랜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의 디지털시티 임직원 5,020명은 아프리카 가나의 300명 어린이를 비롯해 아시아, 아프리카의 1004명 어린이들과 결연후원을 맺고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http://www.daum.net

온라인 포털 사이트 Daum은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교육을 위해 2006년 1호 캄보디아, 2007년 2호 네팔, 2010년 스리랑카에 5호 다음 지구촌 희망학교를 건립해 왔으며, 현지 아동과 임직원들의 1대1 결연 후원을 통해 개발도상국 아동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휴트래블 앤 컨설팅

휴트래블 앤 컨설팅 http://www.withhue.co.kr/

플랜코리아와 함께 빈곤국 아동을 후원하며, 현지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공정여행을 추구하는 맞춤여행공작소 휴트래블 앤 컨설팅 입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블레스가튼

블레스가튼 http://www.blessgarten.com

축복이 가득한 악세서리 가든 블레스가튼은 주식회사 더필에서 엄마와 딸을 위해 런칭한 토탈패션잡화브랜드입니다.
2012년부터 플랜코리아 개발도상국의 여자아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글로벌 캠페인 BIAAG(Because I Am A girl)프로젝트에 동참하였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주)토박스코리아

(주)토박스코리아 http://www.toebox.co.kr/

'왜 아이들만을 위한 신발을 모아놓은 곳은 없을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토박스는 국내최초의 키즈전문 슈즈멀티샵입니다. 나의 아이에게는 특별한 것을 신게 하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플랜코리아와 연계하여 신발무상기부 및 전직원 모두 1:1 아동후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삼성물산건설부문

삼성물산건설부문 http://www.secc.co.kr/html/index.asp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2011년부터 임직원과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지역의 어린이들의 일대일 결연 후원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네시아에 초등학교를 세워, 열악한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한국중부발전(주)

한국중부발전(주) https://www.komipo.co.kr/index.asp

한국중부발전은 2011년 인도네시아 교육 사업 지원을 통해 인도네시아 그로보간 주, 응옴박 마을에 제1호 KOMIPO School을 완공하였으며, 지속적인 사업 지원을 통해 2013년 제2호 KOMIPO School 완공 하였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주)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주)파라다이스호텔 부산 http://www.busanparadisehotel.co.kr/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대표상품인 객실 패키지를 통한 기부상품의 판매 수익금을 기부했습니다. 행사 기간 중 고객이 패키지를 이용할 시 1박당 1만원이 자동 기부되어 플랜코리아를 통해 아프리카 지역의 교육, 식수사업 및 기근피해 긴급구호를 지원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호텔 내 연회장에서 아프리카 사진 전시회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지구촌 어린이 돕기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리베라 호텔

리베라 호텔 http://www.hotelriviera.co.kr

88올림픽을 앞두고 오픈한 외국계 호텔인 호텔 리베라는 수년간 꾸준히 로비 데스크와 델리, 사우나, 커피숍 등에 플랜 코리아의 모금함을 비치하고 고객들의 기부를 도와 전세계 빈곤국 어린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주) 파고다외국어학원

(주) 파고다외국어학원 http://www.pagoda21.com

파고다 아카데미는 2001년 6월부터 인터넷 수강신청 결재금액의 1%를 아동결연 후원에 지원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아동결연을 통해 개발도상국의 아동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신촌연세병원

신촌연세병원 http://www.scys.co.kr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신촌연세병원(원장 김영진) 은 베트남 손 딴 지역 어린이 100명을 후원하고 있다.
더불어 병원내에 모금함을 설치하여 모금된 금액을 개발도상국 어린이 후원에 돕고 있다.

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