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엔지니어링 http://www.samsungengineering.co.kr

삼성엔지니어링은 2007년 5월부터 7천 3백만원의 후원금을 통해 베트남 Hanh Duc 지역, Quang Ngai 주에 ECCD (Early Child Care & Development)센터 신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와 임직원의 매칭 기금 지원을 통해 2008년 4월, 베트남에 미취학 아동을 위한 영유아개발(Early Child Care & Development)센터, “꿈푸 희망학교”를 지원하였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자바씨티코리아

자바씨티코리아 http://www.javacity.co.kr

자바씨티는 미국 새크라멘토에 본사를 둔 스페셜티 커피브랜드로
2002년에 국내 런칭하여 2003년부터 사랑의 모금함을 설치하여 플랜파트너로 함께해 왔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조선호텔

㈜조선호텔 http://www.echosunhotel.com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는 현재 5명의 중국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으며, 오킴스 브로이하우스를 비롯하여 인천공항 4층 위치한 일식당, 중식당, 파노라마 라운지에 모금함을 설치, 모금된 금액을 개발도상국 아동 후원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영보화학

영보화학 http://www.youngbo.com

1980년 이래로 가교 폴리올레핀 폼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여 이 분야에서 세계 유수의 업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있는 주식회사 영보화학은 2005년부터 아시아,아프리카, 중남미 20여 개국의 어린이 50명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일승 ST

㈜일승 ST http://www.isenc.com

전문건설업체인 ㈜일승 ST는 2007년 3월부터 아프리카 짐바브웨의 토숄로쵸 지역에 우물건축 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2010년 8월부터 캄보디아 캄퐁참 주에 주민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우물건축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EXR Korea

EXR Korea http://www.exrkorea.com

스포츠 캐주얼 의류 브랜드 EXR Korea는 2007년부터 캄보디아와 베트남에 EXR Progressive School 프로젝트를 통해 학교 건립을 지원오고 있으며 2014년까지 8호스쿨이 완공될 예정입니다. 빈곤 지역의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교육과 권리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http://www.ambatel.com

아코르 앰배서더는 2008년부터 앰배서더의 6개 계열 호텔에서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객실 이용 고객의 1달러 기부를 통한 후원 프로젝트 ‘One Dollar Love for Children’는 베트남 빈곤 가정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해피빈

해피빈 http://happybean.naver.com/

네이버 해피빈은 3500만 네티즌과, 공익 단체들의 블로그인 해피로그를 통해 온라인 기부 문화의 정착과 나아가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한 기부 문화를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베이직 하우스

베이직 하우스 http://www.basichouse.co.kr/

베이직하우스는 2008년 캄보디아 생명의 우물 건립을 위해 Re-T 판매수익금의 일부와 전국 매장에 설치된 모금함을 통한 기부활동과, 전세계 빈곤아동을 돕기를 위한 캠페인 북 “We Family Book”을 통해 후원참여 홍보에 앞장섰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썬앳푸드

썬앳푸드 http://www.sunatfood.co.kr/

외식브랜드사업 전문업체인 썬앳푸드는 2008년 7월부터 네팔의 빈곤한 가정의 어린이들을 위하여 유치원개념의 ECCD 센터 설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업 지역의 어린이들이 교육, 의료서비스 등을 받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썬앳푸드 운영 외식브랜드: 매드 포 갈릭, 토니 로마스, 스파게띠아, 스파게띠아 클라시코, 비아디나폴리, 레드페퍼리퍼블릭, 비스트로서울)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매드 포 갈릭

매드 포 갈릭 http://www.madforgarlic.co.kr/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토니 로마스

토니 로마스 http://www.tonyromas.co.kr/

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