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ROEL PHOTOGRAPHY

ROEL PHOTOGRAPHY http://www.roelphoto.com

아프리카의 환상적인 사진과 어린이를 도와야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사진 책의 인세를 HIV/AIDS의 영향을 받고 있는 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지원하고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PYRAMID CONSTRUCTION LTD

PYRAMID CONSTRUCTION LTD

수단, 콜롬비아 그리고 니제르를 후원하는 이 회사는 스리랑카, 기니아의 어린이를 추가로 후원하면서 플랜의 강력한 후원자중 하나로 꼽힌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STIKEMAN ELLIOTT

STIKEMAN ELLIOTT http://www.stikeman.com

무료 법률 상당 서비스를 PLAN CANADA에 제공하고 있다. PLAN CANADA를 지원하는 것이 개도국의 어린이를 돕고 그들이 자라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애봇 연구소 기금

애봇 연구소 기금 http://www.abbott.com

Abbott Laboratories Fund는 1951년에 애봇 연구소에 의하여 설립된 비영리, 박애주의적 단체이다. 애봇 연구소는 애봇 연구소 기금의 가장 중요한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부르키나 파소와 탄자니아의 고아들과 에이즈 감염 어린이들을 돌보는 공동체를 돕고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세브론 세계 항공

세브론 세계 항공 http://www.chevronglobalaviation.com

Chevron Global Aviation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하나로 시작한 23명의 어린이 후원을 통해 플랜 미국과 관련을 갖게 되었다. 직원들은 후원 아동들에게 편지도 쓰고, 업무를 위해 외국을 갈 때, 후원 아동과 가족들을 만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이들은 플랜의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경험을 나눌 수도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Citizens Bank

Citizens Bank http://www.citizensbank.com

현금 관리 부사장인 브루크 웨이스만-로스가 쓰나미의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를 방문하고 복구 활동의 일환으로 플랜을 지원하였다. 그 결과, 이 회사직원들은 지속적인 모금 캠페인을 통해 'Brook's Villages'를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국제 다이너스 클럽

국제 다이너스 클럽 http://www.dinersclub.com

플랜 미국은 다이너스 클럽/클럽 리워드스와의 협력을 통해 후원자들이 후원 기부금을 내거나 다이너스 클럽 카드를 사용하여 기부를 할 때 포인트를 축적하게 되었다.

Diners Club International 후원자들은 일 달러 당 2포인트를 받게 되는데 이렇게 축적된 포인트는 플랜에 다시 기부할 수 있고, 5,000포인트가 기증될 때마다, 플랜은 30달러의 기부금을 받게 된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GE

GE http://www.ge.com

어린이들 먼저
GE와 플랜 미국은 가나 서아프리카 국가의 어린이들의 지속적인 교육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직원들은 어린이들의 3년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으며, GE 재단은 직원들의 노력에 함께 하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에서 건강관리 및 병원과 진료소의 기반시설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일하고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여성 클럽 총연맹

여성 클럽 총연맹 http://www.gfwc.org

여성 클럽 총연맹(General Federation of Women’s Clubs)과 플랜 미국은 30년이 넘게 파트너로 일하여 왔다. 전국에 있는 수 백개의 여성 클럽은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어린이들의 긴급 구호에 후원금을 내고 있다.

여성 클럽 총연맹은 지역사회 중심의 자원봉사자 여성 클럽들의 국제 기구로서 1890년부터 지역사회 서비스에 전념하여 왔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Genuine European Portraits

Genuine European Portraits http://www.portraits.org

Genuine European Portraits는 바르셀로나에 예술 스튜디오를 두고 있는, 초상화를 주로 다루는 화가와 사진작가들의 단체이다.

그들의 그림들 중에는 어린이들의 것이 많으며, 그 지역의 사진작가들은 육아 센터를 통하여 미국과 영국에 있는 부모들과 가족들에게 판촉 활동을 하고 있다.

그들은 육아 센터에서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조금만 돌려주기'를 추진해 플랜 미국과 함께 일하고 있다. 올해, 아프리카의 가나에 유치원을 건설하는 것을 지원하였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홉슨스 미국 (Hobsons US)

홉슨스 미국 (Hobsons US) http://www.hobsons.com/us

학생들의 교육 진로와 직업 선택을 도와주는 회사인 이곳은 플랜 미국과 함께 케냐에 있는 한 학교를 지원하고 있으며, 또한 현재 베트남의 탄롱에 학교를 건설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학교와 운동장을 건설과 함께 학교 비품을 갖추며 보다 나은 위생 설비를 제공하는 것이다. 직원들은 급여 공제와 성금 모으기 이벤트를 통하여 이 프로젝트에 기부금을 내고 있다. 홉슨스 미국의 사장, 크래익 헬드먼은 '홉슨스 직원들은 교육이 보다 밝은 미래에 필요한 요소들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고, 플랜 미국과 함께 일하면서, 우리는 개도국 어린이들의 교육 환경 향상에 참여하는 것을 기뻐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킨 트랙 주식회사

킨 트랙 주식회사 http://keentrack.com

펜실베이니아의 웨스트 체스터에 위치한 Keen Track Inc.는 모든 수입의 1%를 플랜 미국에 후원, 온두라스 어린이들의 생활 및 교육 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1995년 이래로, 미국 전 지역의 다양한 제조, 제약, 통신 그리고 음악 연예 산업의 광범위한 산업 기반에 그들의 SAP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